top of page

에코콘서트 시즌1 ‘I Am A SURFER-BLUE WAVE’, 에이프릴세컨드와 누모리 한무대에

기후환경콘텐츠공작소 (사)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지월네, 대표 최수일)는 9일 “12월 21일(화) 오후 7시 목동 로운아뜨리움에서 개최되는 에코콘서트 시즌1 출연 아티스트가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지월네에 따르면 에코콘서트에는 언더그라운드 대표격인 포크록 싱어송라이터 박학기,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질투의 화신> OST의 모던락그룹 에이프릴세컨드, 일렉트릭 사물놀이 밴드 누모리, 여성래퍼 키썸, 퓨전국악밴드 ‘브이스타’와 신인 아이돌그룹 메가멕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

누모리

이들은 기후 환경위기를 공감하며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자신의 일상생활 속 친환경 생활습관을 셀프카메라로 찍어 관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해외에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다국적 K-Pop 걸그룹 블랙스완이 홍보대사를 맡아 멤버들의 SNS를 통해 지구환경을 위한 친환경생활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환경지킴이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주)한국파파존스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지월네의 지속가능환경캠페인 첫 번째 프로젝트로 환경운동가 전성곤(활동명:곤대장)이 펼치고 있는 글로벌 클린비치 캠페인 ‘I AM A SURFER- BLUE WAVE’를 타이틀로 하고 있다.

티켓은 모금플랫폼인 바스켓에서 기후환경캠페인 후원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후원 및 티켓 링크 https://basket.fund/page/basket/detail?seq=710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XxmCkT 유선 070-8652-0551(09:30~16:30 운용)




Comments


bottom of page